Mobile

[Telegram]텔레그램이란? 텔레그램 설치하고 사용하기

루미2 2014. 9. 23. 15:03




카카오톡 검열


메신저 감시

실시간 모니터링


많은 기사들이 쏟아 지네요..


추후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대세가 되어가는 텔레그램으로 갈아 타야겠어요.





러시아에서 만들어진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해킹에 대한 포상금까지 걸려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서버를 해킹한 해커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사용자끼리의 대화내용도 자동 삭제가 되어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폰에도 기록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국적이 러시아라 서버검열 문제에도 자유롭겠네요.






저는 아이폰에 설치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telegram 검색해주면 되겠죠





설치 해주면 되구요


등록 방법은 기존 모바일 메신저랑 거의 동일 합니다.


본인 핸드폰 번호랑 인증번호 프로필 

간단하게 입력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은 쳐 화면으로 대신합니다


다들 아시리라 봅니다.



안드로이는 구글플레이스토에서 검색하면 되겠구요


홈페이지 보니 윈도폰 , 맥, 리눅스, 윈도우까지 사용가능한 버전이 있네요.




그나저나 사이버 망명이란 단어까지 나오고


국내 IT산업..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