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누약초에서 구입한 마테차.

Posted by 루미2
2016. 1. 22. 03:06 InFo


태양의 차 라고 불리는 마테차 입니다.


남미쪽에서 정말 많이 마신다고 하는데..


세계3대 차 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고 혈압에도 좋다고 하네요.


약간의 카페인도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답니다.


뭐 이것저것 좋다는게 많은데..


저는 그냥 차를 마실까 하고 구입 했었습니다.


효능 따지면 안 좋다는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미누약초라는 곳에서 구입 했답니다.






구입한지는 조금 되었어요 유통기한이 꽤 되니깐 아직 괜찮아요.




가루가 너무 고와서 조금더 굵은 잎이었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 선물 받은 미스터티 인퓨저에 담아서





우려 내는중..


가루가 너무 작아서 조금씩 새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