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멀티탭 5구 구입

Posted by 루미2
2018. 1. 12. 14:26 IT'em

샤오미 멀티탭 직구


멀티탭이 필요해서 바로 샤오미 멀티탭으로 구입 하였습니다


큐텐, 알리바바 아니고 그냥 포털 검색해서 직구 했어요.




10일정도나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박스 포장은 아니고 뽁뽁이에 테이프만 발라져 있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의 샤오미 멀티탭 5구 입니다.


돼지코 하나 동봉 잘 해 주던데.. 아쉽지만 없네요.





중국가전 한국 돼지코 사용이 다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세로 구멍 세개가 중국가전, 둥그런 구멍 두개는 한국 가전.





보호캡도 씌어져 있고.. 저 고무줄은 샤오미 제품엔 다 있느듯 합니다.


멀티탭 전원선도 꽤나 길어요





위에 빨간 멀티탭도 슬림하게 빠진편인데 샤오미 멀티탭은 정말 작습니다





빨간색 멀티탭은 일성 하나로 멀티탭 구입한지 꽤된 제품입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글...


usb 충전가능한 일성 하나로 멀티탭 5구 1.5m제품

'




샤오미 가습기에 쓰던 돼지코를 멀티탭에 끼웠습니다.




앞부분을 잘라내고 전원 플러그 교체를 많이 하시던데.. 


저는 그냥 돼지코 사용해서 연결.




샤오미 가습기가 샤오미 멀티탭하고 조화를 아주 잘 이루네요.


다 만족 하지만.. 슬림하다보니까 어댑터같은 경우는 콘센트 간격이 좁아서 무리일듯 합니다.


샤오미 멀티탭의 유일한 단점인 듯 합니다.




우리나라 제품 전원플러그도 잘 꽂힙니다.


전원스위치 조명도 밝지 않아 딱 좋아요




호주 직구 제품 커피 분쇄기인데.. 요녀석도 플러그가 샤오미 가습기랑 같은 모습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같이보이지만 다르더라구요...


저만 몰랐네요... 커피 그라인더까지 샤오미 멀티탭에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저녀석은 돼지코 사용.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샤오미 5구 멀티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