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9 월렛 Wallet 사용하기

Posted by 루미2
2016. 1. 9. 03:16 Mobile


아이폰 기본 어플 중에 Wallet 라고 있습니다.


ios9 이전 까지는 패스북 이라는 이름이었는데 Wallet 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어요


외국과 달리 우리나라에선 제약이 많아 사용 빈도가 적습니다.


포인트 카드 적립 정도.. 로만 만족 하고 쓰는걸로..



기존에 passbook 에서 사용하던 화면입니다.






아이폰 월렛으로 이름이 바뀌어도 그대로 사용이 가능 하더군요..


요건 기존 passbook 에서 저장 해서 사용 하던 화면이구요





아이폰 Wallet 에서 카드를 추가 해 볼께요..


아이폰 사파리를 열고 아래 주소로 접속 하세요


아래주소 클릭


pass.mintcode.org



pass.mintcode.org 로접속한 화면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카드들이 나옵니다.


원하는 Wallet 에 추가 할 카드를 고르세요


사용자 직접 제작도 있으니 제공 안되는 카드는 제작 하면 됩니다.









저는 올레 카드를 넣어 볼께요..


올레 카드를선택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빈 칸 다 채우시고 메일로는 안 받아도 됩니다.


만들기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바코드가 생성됩니다.














우측 상단에 추가를 누르세요.


이제 다 된 겁니다.






아이폰 월렛 어플을 실행 하면 젤 위에 추가가 되었어요.


아래 올레 카드는 passbook 때 추가 한거구요


중복이니깐 삭제 할께요..





나열된 카드를 클릭 하면 요렇게 크게 활성화 되서 나옵니다.


올레 카드 사용 할 일이 저는 제일 많네요








삭제는 우측 하단에 느낌표 아이콘을 클릭 하면 삭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