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리딤코드 등록 방법

Posted by 루미2
2016. 1. 14. 03:48 Mobile



얼마전 앱팡 앱으로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10$ 무료로 받았어요


리딤코드 형태로 받은거라 미국 아이튠즈 계정에 리딤코드를 등록 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앱팡으로 기프트카드 공짜로 얻은 글은 아래....참고하세요


2016/01/12 - 앱팡어플. 무료로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구입 했어요.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는 미국 계정내에서 바로 구입 할 수 도 있고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도 간단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리딤 코드가 있다면 등록 방법입니다.






앱스토어 어플일 일단 실행하고 Featured 탭 제일 아래 부분에서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세요


Redeem 을 클릭





미국 계정 암호를 한번 더 넣어서 로그인 합니다.





Use Camera 는 기프트카드를 갖고 계신 분들은 아마 카메라를 실행해서 바코드에 갖다대면 자동 등록 될 것 같네요


저는 코드를 가지고 있으니깐 You Can also enter your code manually 를 클릭해서


직접 코드 입력을 해 줄겁니다.









이부분에 가지고 있는 리딤코드를 넣어 주세요





요렇게...




successfully 된거네요..





이렇게 제 계정 아래 부분에 10$ 등록이 되었답니다.


이제 유료 어플 구매하러.. 고고.


nPlayer 를 구매 하려고 하니 8.99 달러네요.. 훅.. 비싸다


블랙프라이데이 때 할인가격이 떴던걸로 아는데 아쉽네요.





in app 까지 구매하면 10 달러로는 모자르겠네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