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골드레벨? 스타벅스 카드 어떤 혜택 있을까요.

Posted by 루미2
2018. 1. 24. 02:21 InFo

스타벅스 골드레벨 ??? 



올해 스타벅스 첫 구매가 럭키백이었는데... 별 6개가 적립이 되고 골드레벨이 되었더라구요.




일단 스타벅스 골드레벨을 달성 하면 1년 혜택이 유지가 됩니다.

골드레벨을 1년 더 유지하려면 30개의 별을 모아야만 하네요.



현재 적립별이 3개, 무료쿠폰까지 9개의 별이 남았습니다.


스타벅스 골드레벨의 최고 혜택이 요거 같아요.


12잔 마실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


무료쿠폰은 Tall size 음료로 교환 가능입니다.



그리고 골드카드 발급...


이거 말곤 특별한 혜택이 안 보이는 것 같은데요.... ㅠㅜ



홈페이지 내용 가져 와 봤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관련 골드회원 혜택이 있는데 나랑은 안맞음..




위의 세가지 혜택은 골드뿐 아니라 그린레벨도 해당되는 혜택입니다.


스타벅스 자동충전을 등록해 놓으면 자동충전이 될때마다 BOGO 쿠폰 발행이 됩니다



저는 자동충전으로 BOGO 쿠폰을 발행 받았었네요






생일무료쿠폰, 분실시 잔액보호도 골드레벨 한정은 아니고 


골드, 그린, 웰컴 레벨 다 해당이 되는 혜택입니다.


몰랐었는데 Free Extra 무료는 카드 결제시만 해당 되는군요.



스타벅스 골드레벨 혜택을 자세히 들여다 보니 

12잔 이용시 무료 음료 쿠폰 말고는 별다른 혜택은 안보이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를 즐겨 다니지는 않지만..  다양한 별적립 이벤트가 있어서

1년에 30개 별적립 자동연장은 가능해 보이네요.



오늘 홈페이지를 확인하니 별적립  이벤트가 보이네요.

 

 



사이렌 오더 주문건수 3천만 돌파기념으로 스타벅스 별 추가 적립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골드레벨이 아니라도 스타벅스를 이용 하시려면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해서 이용하는게 유용하겠네요.


스타벅스카드로 매장에서 바로 결제도 가능하고 , 어플 등록을 해서


바코드 결재로도 중복 사용 가능 합니다.


단 골드레벨 카드는 e-card 나 실카드 둘중 하나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