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n GRAVITY IN MOTION 그래비티 휴대폰 거치대

Posted by 루미2
2016. 1. 26. 12:12 Mobile


그래비티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중력을 이용해서 휴대폰을 거치 한다는데 맞는말이긴 하지만.. 


그냥 들었다 놓았다 로 핸드폰을 거치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유투브 동영상에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https://youtu.be/LBf4Z2hYEb0





미국 캘리포니아 의 B&A 사의 ikon 거치대라고 소개 되어 있네요


세계 곳곳에서 사랑 받는다고도 하는데요.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휴대폰을 놓으면 양쪽이 조이면서 거치 됩니다.






뒷면은 주차용 스티커나 메모지 부착용으로 사용하라고 하네요








바닥이 끈적끈적 합니다.


특별하게 고정 할 필요 없이 저게 바닥에 촥 달라 붙어요.


더러워지면 물로만 씻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착력은 꽤 마음에 드는 수준..





세로 거치시에는 차량 유리에 핸드폰이 걸림..


요즘 핸드폰 더 큰것도 많은데 차량 유리가 경사지게 나와 있어서 세로 거치시는 좀 불편해요.






가로모드


역시 이 제품 최대 장점은 편리함인 것 같아요.


휴대폰 케이스 그대로 거치 가능하다는 점.


간편하게 거치 할 수 있다는 점



단점으로는 세로 모드가 조금은 불편하다는 점.


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접착력이 차량 운행 중에도 계속 버티는지는 두고 봐야겠네요




긴팔, 짧은팔 선택으로 거의 모든 기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