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테라로사, 예스24 중고서점

Posted by 루미2
2017. 12. 6. 01:45 Photo

부산 수영 테라로사, yes24 중고서점 방문


강릉에 커피숍으로 유명한 테라로사... 강릉까진 가보진 못하고 


부산 수영점 방문 했습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다니지만 항상 못 가봤었는데 드디어 몇일 전에 들렀네요.





코스트코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야외 주차장이 있답니다..




코스트코 정문쪽에도 야외 주차장이 있는걸로 아는데 


그쪽으로도 테라로사 가는길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이쪽을 이용했습니다.






주차 후 조금만 올라오면 이렇게 입구를 만나게 됩니다..


여기가 옛 고려제강 공장 부지라고 하더군요.





옛 고려제강이 지금은 키스와이어 입니다.


저 건물은 아직 Kiswire 에서 사용 하는 듯 보이네요..





엄청난 크기입니다.











코스트코 내에서도 테라로사 대용량 원두를 판매해서 구입했었는데 


여기선 소포장으로 다양한 종류 원두 판매도 합니다.




드립커피 열일 하시는 중이시네요..


커피 가격은 5천원에서 6천원 사이였던거 같았어요.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이 기계들이 작동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에스프레소 투샷.


커피맛은 역시 아주 진하고 좋아요 ..








입에 못대던 에스프레소가 요즘 정말 맛있네요.


테라로사 에스프레소도 역시 좋습니다.




월요일 방문이라 엄청 붐비진 않았어요.



꽤 넓은 공간이어서 좌석이 많긴 하지만..  주말엔 자리 차지하기가 쉽진 않을듯 보였어요.


이렇게 넓은 공간 대비 좌석수는 많지는 않은 듯 보였어요..


하지만 워낙 커서 절대 적은 좌석수는 아닐꺼에요.


조용한 시간 찾아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시는게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에스프레소 한잔 후 바로 옆, 예스24 중고서점 방문.




여기도 엄청 큽니다





















yes24 매장 내에도 테라로사 커피가 존재 하더군요.





책 읽을 수 있는 공간도 군데군데 마련 되어 있습니다.









예스24에선 매달 24일에 할인 행사를 하더군요.


5만원 이상 구입시엔 사은품 증정이라고 본 것 도 같아요.





입구에 보니 자전거 보관소가 있더군요..


코스트코 장보러 올 일 아니더라도 자전거 타고 종종 다녀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