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슈퍼푸드 카카오닙스

Posted by 루미2
2017. 12. 14. 13:33 coFFee_T

슈퍼푸드 페루산 카카오닙스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빈을  아무 첨가물 없이 건조한게 카카오닙스더군요..






카카오닙스를 사려고 코스트코에 한번 들르려고 했는데


마침 마트에서 엄청난 가격의  제품을 발견했어요


위에 사진에 보듯 유통기한 때문에 창고방출 상품인 것 같네요






카카오닙스는 피를 맑게 해주고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항산화 작용이 있는 폴리페놀이 엄청 함유되어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이미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카오닙스죠






달콤한 초콜릿의 주원료지만 카카오닙스 자체의 맛은 쌉쌀합니다.


그냥 먹어도 은근히 중독성이 꽤 있네요.. 씹는맛도 괜찮구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유행한다고 하는데 


몸속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하는 작용을 한다네요..


차로 우려먹거나 우유 제품에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카카오닙스를 차로 우려 내 먹는다길래 도전..





적당량의 카카오닙스 투척.


달콤한 코코아 향이 올라옵니다.


그냥 먹어 버리면 자꾸 손이가는 카카오닙스


하루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니 요렇게 차로 한잔씩 우려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라떼는 아니지만 진한 에스프레소에도 투척..


쌉쌀한 에스프레소와도 잘 어울리는 카카오닙스 에스프로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