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코랄

Posted by 루미2
2018. 1. 3. 12:20 IT'em


2018년 스타벅스 플래너 세트


2018년에도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나왔어요


저는 이프리퀀시 채워서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음료 세잔포함에 총 17잔입니다.


ㅎㄷㄷ 한 수량이지만 혼자선 못 하고 무려 네명이 이프리퀀시 공유로 채웠네요







요렇게 크리스마스 음료세잔 부터 출발을 했는데


맛은 다 별루..


사진엔 없지만 토피넛 크런치 라떼가 제일 나았던거 같아요




다 채우고도 7개 정도 남았었는데 나눔이라도 할 걸 그랬네요.








2018 플래너 코랄 색상입니다.





파우치랑 색상 깔맞춤











내용은 작년 다이어리와 거의 비슷 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음료 세종류 1+1 쿠폰이 있었는데 어딨는지 보이질 않네요.





저는 필요없어서 바로 선물..


했는데 속지 불량품이...



다이어리 받으면 영수증 주는데 꼭 챙기세요.


속지 불량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교환 받았네요.


교환 받은 매장에서 영수증 반드시 지참 해야 교환 해준다고 합니다.